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바드들 쫄아서 박힌거같네 내가 대신 말한다

아이콘 도화
댓글: 2 개
조회: 197
2026-06-24 11:58:30

바드 이 개노답 서포터 진짜 개편 안하냐?

바드 0.8인분 겨우 하는 애들 다른 서포터 시켜봐 시1발 1인분은 하하호호 웃으면서 재밌게 해

바드가 금손캐릭이라서 구데기인게 아니야 그냥 존나 불쾌함덩어리라서 그런거임

같은 팀 딜러로 같이 가도 개 불쾌해서 ㅈ같아 그냥 

거의 대다수 인방인들도 바드 플레이유저를 언급하지 바드가 좋다고 안함

성능을 쳐 떨구든 고점을 좀 버리든 메이저를 삭제하든 하라니까?

플레이 쾌적함을 주라고 성능 올리지말고 선후딜이나 케어력을 보완하라고

그냥 3용맹 피증 1.5% 내리든 공깎 삭제를 하든 내가 체방이어도 존나 공깎 삭제하든 말든 내 알빠아니야

이제는 피면이 개나소나 달려서 쳐맞딜이 가능하냐 아니냐도 중요한데 그 시간에 패턴마다

윈오뮤+광시 1틱 이지랄 싸야대는게 캐릭이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