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젬 자동장착 전투력만 봐도 전투력 시스템 싹갈아야함

아이콘 너굴굴스
댓글: 1 개
조회: 210
2026-06-24 12:14:12
인게임 젬 자동장착하면 인게임 투력은 올라가나

로펙 점수 개떨어짐 ㅋㅋ

돌대 질증 인게임 점수 특별 우대 

로펙 그런거 없음

그냥 이런 세세한거 신경쓸 인력이 한명이 없는거냐??

인게임은 전투력컷으로 면접 보는데 언제 까지 방치 할거임??

돌대 질증 낄수 있는 다른 직업들도 환경을 만들어 주던가 

돌대 질증이 실질적 딜 어쩌구 딜이 진짜 그정도 올라간다 도르 어쩌구 댓글 예상하는데

그러면 이제부터 붕쯔 10겁 끼면 그만큼 추가 딜 올려주냐 그럼?

슈차에서 돌대나 질증 끼면 투력 몇이나 올라가는지 아냐? ㅅㅂ ㅋㅋㅋ 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