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늘 하체 털었당!

아이콘 루아냥
조회: 145
2026-06-24 12:21:19

막 후들거려서 주저앉을 정도는 아니고


그냥 기분 좋을만큼 풀리는 정도로 털었어ㅇㅅㅇ


자극위주로



레그프레스 15x5(워밍업포함)-천천히 자극받으면서 내려가기

바벨스쿼트 10x5(워밍업포함)-천천히 자극받으면서 내려가기


익스텐션 15x4-올린후 1초 멈췄다 천천히 내려가기

컬 15x4-올린후 1초 멈췄다 천천히 내려가기


마무리 

고블릿 스쿼트-15x5-천천히 내려가면서 자극받고 1초 멈췄다 올라가기



딱 익스텐션 끝나니까 메스꺼움 오던데 다리는 안 풀리고


고블릿 스쿼트까지 마무리하니까 다리 풀림



인벤러

Lv87 루아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