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 : 어 밸패 또 할테니까 좀만 기다려

뱅쟁성
조회: 123
2026-06-24 12:23:53
씨발련들 내가 뭐 집에서 키우는 개도 아니고 기다려 하면 기다려야 함 ?
ㅈ같은 새끼들 난 그냥 쌀 찍어다가 팔게 ㅇㅇ

패치를 할거면 똑바로 하던가 구조개선 어쩌고 근들갑 떨어놓고 캐릭 여전히 병신인게 널렸네 ㅋㅋ
핫픽스 기다리라고 ? 몇 달을 밸패 하는 거 혹시나 하면서 기다린 캐릭들 또 기다리라고 ? 

ㅈ까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