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같은 레파토리긴 한데

스위니토드
조회: 88
2026-06-24 12:40:34
구캐릭도 감당못해서 방치되는데 신캐릭 반년마다 찍어내는거 맞아?
신캐안내도 걔네 안건듬 ㅋ<< 맞는말일수도 있는데 신캐 뽑는다는건 인력 있다는거잖아

구조개선은 둘째치고 호크 카운터개선해달라고 몇년을 쳐 말하고있는데 왜 방치하는건데 이동베기에 카운터 달면 된다니까? 이게 인력 존나 많이 들어가는 작업임??
누가 급베를 스택화 해달래? 이거 하면 큰일나는 이유가 있는거임? 얼마나 기다려야되는데

Lv60 스위니토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