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카드프리셋 2개 더 늘려달라고

아이콘 파스텔히어로
댓글: 2 개
조회: 235
추천: 2
2026-06-24 12:46:50

만들어 준 건 고마워 고마운데

딜세팅 폿세팅 둘 다 있는 사람들은 이거 설정해서 뭐해

너네들이 만들어 둔 딜폿이잖아 속성카드 딜폿 둘 다 세팅하려면 프리셋 12개가 필요한데 프리셋은 10개밖에 없고

속성덱 설정에는 1개밖에 못 넣어서 딜러냐 서포터냐 둘 중 하나만 넣어야 하네

기존에 수속성을 안 쓰니까 수속성 빼고 딜폿 10개 세팅 해 놨더니

갑자기 가토에 수속성 넣어놔서 그냥 딜세팅 버리고 서포터 세팅만 할까 고민하는 게 맞냐?

속성덱 설정 안 쓸 테니까 프리셋이나 2개 늘려줘.. 속성카드 전부 등록이나 좀 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