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고점이 막혀있다 = 치트키임.

아이콘 초보거너
조회: 216
2026-06-24 12:50:25
평균값이 1~100 이라치면 고점이 막혀있는 캐릭은

1~80 나옴

그럼 중간값이 반이라 치면 50 vs 40임

똑같은 패싱 버프해도 수치가 작아서 표가 안남.

40에 +2퍼  3퍼 해도 기존 50애들한테 다 발림. 평균값으로.

쉽게 위에서 패싱 당한 애들은 상관없고, 겨우 2~3퍼 받은 애들은 걍 10 똥캐란거임.

결론 패싱 당한애들 너흰 쌔다 힘내라.

딸깍 받은 애들은 똥이다 도망가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