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저번부터 키워둔 캐릭 모베캠 적용안된다고 찡찡거리는애들 보셈

리오넷
댓글: 3 개
조회: 216
비공감: 1
2026-06-24 12:53:10
카던 휴게 꽉채워놓고 아 아까운데 싶을때만 돌고

2시즌 낙원만 챙겨놓은 내 서머너가 1660 됐는데

뭐 대단한거 엄청 열심히 키워놨다고 보상해라 락카칠 찍 하지말고

그정도도 안해놨으면 그냥 "공짜로"주는 점핑권 써서 하던가

아니면 낙원 좀 돌든가 해서 1660 맞춰


1660 못맞추면 뭐 대단히 열심히 해놓은것도 아닌데

시발 진짜 존나 찡찡대 락카칠 건덕지 하나라도 못건지면 알바비를 안주는건가


뉴비가 미리와서 내실도 해놓고 어쩌고 1640인데~ 

시발 어쩌라고 새 캐릭 해 내실 해놨음 됐잖아

Lv20 리오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