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스펙업 하라는 새기들 ㅈㄴ 이해 안가네

Entty
댓글: 6 개
조회: 255
2026-06-24 13:14:30
일부러 긁을려고 하는건가?

7000+ 를 찍어도 0관문이랑 레이드 경험이 빡세다고요 ㅋㅋㅋ
8월까지 스펙업 좀 더 하고 고코선 써서 7500을 찍어도 빡세다니까?
내 스펙에 딜러가 뭐 적은것도 아니고 똑같거나 비슷한 점수 가나, 권왕 이런애들이랑 경쟁하면 똥캐들 받을거야?
내가 공대장이면 일단 점수컷 맞아도 벌 세우면서 좋은 직업 기다리다가 정 안되면 데리고 가는 정도임

그럼 점수 좀 낮은 공대를 가라?

내가 ㅅㅂ 나보다 500점 1000점 차이 나는 놈들이랑 레이드 가서 꾸역꾸역 깨려고 스펙업 하나

왤케 핀트를 못잡지? 지들 얘기 아니라 그런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