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귀 효율적인 모베캠 선택 방법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Uniting
댓글: 1 개
조회: 118
2026-06-24 13:19:13
1685 블레이드랑 1640 브레이커 있습니다 둘다 재밌음

1640브레이커 1660까지 올리고 (림네남섬 밀어서 점핑권안써짐)
모베캠 지정 후 1700 만들고

1685블레이드 깡으로 1700으로 올린다음

모베캠 블레로 변경해서 본캐블레 부캐브커하기

VS

블레이드한테 모베캠 바로 써서 1685~1700공짜로가고 

1640브레이커는 그냥 낙원으로 천천히 올리기

추가로 블레이드는 저번 겨울 슈모익 지정캐라
7레벨 보석 9개? 랑 상중중악세? 있고

블레는 운파500만, 브커는 운파200만 쌓여있습니다

어떤걸 추천하시나요


Lv4 Unitin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