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재학아 밸패 방향성을 바꿔라

쌀먹하장
조회: 135
2026-06-24 13:27:45



이젠 하다하다 최저시급 상향해줘도 너프라고 하는데 뭐하러 버프밸런싱을먹임?
그냥 밸패에 올라간다? 바로 사지절단 -20% 쳐먹여라

그럼 밸패목록에 없는거에 고마워한다. 

그냥 딱 밸패목록에 사지절단 2~3캐릭만 넣어
그럼 "아이고 신재학니뮤ㅠㅠ 제 직업을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다. 사람심리가 그래. 버프만 하는 밸패에선 내직업이 없으면 꼽지만
너프만 하는 밸패에선 내직업이 없으면 고마워함.

방향성 지금이라도 바꿔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