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런스는 파도 치는건데 뇌동매매 오지네 ㅋㅋ

하루야채
조회: 99
2026-06-24 13:28:01
지금까지 바닥에 처박힌 애들 본캐 바꾸느라 시간 쓰고

재화 쓰고 ㄹㅇ 주식장에서 절대 하면 안되는 뇌동매매.

저런 애들 치고 주식 장투해서 돈 번애들 없을듯 ㅋㅋ

기공도 봐라. ㄹㅇ 애정으로 존버한 애들만 달콤한 과실을

따먹는 중이지. 지금까지 본캐 구려서 옴긴다고 널뛰기 하던

애들 캐릭 꼬라지 다 어중간함 ㅋㅋ 한캐릭만 팟으면

7500+ 찍었을 애들이 지금 6천 따리에서 노는거 보면

불쌍하다. RPG는 애정이야. 1티어만 찾아다니는 꿀벌마인드

못버리면 오래 못함 ㅇㅇ

Lv71 하루야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