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스트아크 최악의 joat of JOAT 시스템

아이콘 이서
댓글: 30 개
조회: 15646
추천: 43
2026-06-24 13:54:40
그건 바로 """"염색파츠 3개 고정""""






시ㅣ이ㅣㅣ바 넥타이는 빨갛고 셔츠는 하얗고 재킷은 검은 색으로 하고 싶은데
왜왜 왜 왜 허구한날



넥타이=장갑or신발 (빨간고무장갑 ㅅㅂ)

넥타이 고정

넥타이=뭐 아무튼 다른 거랑 묶어서



이 중에 골라야되냐고 왜 이지랄 이꼴이나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