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온 보고 할까말까 고민중인 사람인데여

오비도비1
댓글: 2 개
조회: 143
2026-06-24 14:12:10
카드프리셋 뭐 관문별로 적용되게 해준다는거 본거같은데 그냥 저걸 패시브화 해줄수는 없는거에요? 
그냥 수집개념으로 카드 다 모으고 30렙 찍으면 패시브로 추피 +  해놓고 해당 몹/보스 때리면 그냥 추피 들어가면 되는거 아닌가 왜 불편한걸 조금 걷어내고 덜 불편하게 만드는건지 모르겠어서 그냥 불편한걸 없애고 편하게 만들면 안되나요? 저 시스템을 고집하는 이유를 모르겠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