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솔직히 호크성당 이딴거 가져오는거 진짜의미가없어보임

절달햇
댓글: 4 개
조회: 220
2026-06-24 14:14:33

일격 포강 이런애들 세르카 성당셈 허수치는레이드니까
그리고 종막가면 나란히 아래로쳐박힘 익브같은 상위컨텐츠도 마찬가지고

얘네는 여러번 딜적인버프를 받았고 딜이 1티어직업에비해 엄청밀리진않음 중요한건 난이도가 어려울수록 카운터 체방 이동기 피면 경면 이런 리스크가 1티어캐릭에비해 작살이 나있는건데 안타까우...

버스트 같은애들도 기존에 허수 딜존나세고 세르카에선 셋는데 상위레이드에서 못꺼내는이유가 뭐였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