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는 그냥

아이콘 야한늑대
조회: 102
2026-06-24 14:16:28
게임성보단 밸패 꼬라지가 여렷 꼬접하게 만드는듯 

고봉밥으로 밸패를 하면 머하나

유저가 간지러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지도 못하고 

그저 수치딸각아니면 지들이 만든 게임인데 직업이해도가 유저보다 더 떨어지는데 

최소 직게글만 보고 참조만해도 직업들 머가 문제인지 쉽게 알수 있을거 같은데

진짜 개발자가 직업이해도가 떨어지는건지 

아님 유저들이랑 기싸움 하자는건지 

밸패가 이꼬라지니 로아온때 맛보기로 보여주지도 않은거엿었네 

인벤러

Lv88 야한늑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