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ㅅㄲ들은 지들 겜에 밸패가 뭘 의미하는질 모르나?

뚜뱀
조회: 197
2026-06-24 14:25:44
걍 겜좀 해보면 알지않나?
진짜 그들만 남은 이 게임에서
왠만하면 다들 본캐 투력 5500+은 될텐데
이쯤되면 진짜 매주마다 4인고정으로 가는거아닌이상 스펙업 1도 안느껴지는데
이 상황에서 내캐릭이 쌔졌다라는 도파민을 느끼려면 밸패를 받아야함

거기다 이새키들은 밸패로 하도 천지개벽질하니까
그만큼 기대할수밖에 없는 구조인데
하다못해 패싱은 쳐하질말아야지 ㅅㅂ련들이
시바 그냥 메이플이나 하러갈련다 에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