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님들 업화 많이 불쾌함?

권만점처
댓글: 7 개
조회: 328
2026-06-24 14:31:27
가나알못이라 주워들은거밖에 없어서
사이클 매우 길다 + 불쾌하다 + 빗나가면 ㅈ된다 이게 단점으로 많이 언급되는것같은데

내 원정대 라인업이야
왼쪽이 메인이고 괄호 안에는 서브세팅

망소빙 만월 (광사부 그믐)
111 고기 (낙낙낙 전태)
격폭 처단 (회오리 포식)
충충권 권왕 (그수수 수라)
오버로드 전탄
극초용 초심 (오심창 오의)
바드
오미너스 충모닉

업화가 불쾌하다라고는 하는데 그게어느정도인지 모르겠어서 비슷한 결이 내 원정대 안에 있을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