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래서 이거 언제됨?

아이콘 신흥역
조회: 134
2026-06-24 14:50:06
  • '림레이크 남섬 II 이벤트 패스' 사용 기준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선 조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현재 기준에 해당되는 캐릭터로 사용을 희망하시는 경우 개선 후 이벤트 점핑권을 사용해 주시길 권유드립니다.
    • 기존 : 림레이크 대륙 월드 퀘스트 '이어지는 사명'을 완료하지 않은 캐릭터로 사용 가능
    • 변경 : 달성 아이템 레벨 1660 이하 캐릭터 또는 림레이크 대륙 월드 퀘스트 '이어지는 사명'을 완료하지 않은 캐릭터로 사용 가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