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서머너 밸패 또 찐빠 났습니다 고객센터 도와주세요 ㅜㅜ

커피와와플
댓글: 29 개
조회: 17617
추천: 96
2026-06-24 14:54:08







이게 오늘 밸패에있는 정신집중 21->23프로 변경점인데

2번째줄에 있는 2티어노드입니다


4번째줄의 4티어노드는 정신집중 효과가 42프로 강화되는건 그대로 유지라서 사실상 밸패적용이 안됐어요


솔직히 요즘밸패에 2티어노드만 쓰는 캐릭터들을 밸패한다는건 말도안되는 발상이고


무조건 찐빠가 난거같아요.

특화상소나 고창 일반대미지 상향 받아야할걸 못받는건 좀 아닌거같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