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도움) 서머너 밸패 찐빠난거 같은데 도와주세요

아이콘 냥맘
댓글: 67 개
조회: 17147
추천: 89
2026-06-24 14:55:33



요번에 이런 패치가 들어왔습니다.
상향인줄 알았는데요





사실 이건 2티어노드고 4티어 노드를 찍으면 42%로 강화되는거라
의미를 알수 없는 패치내역이에여 1640 미만 3티어 구간에서는 의미잇겟지만
3티어도 삭제한 마당에 이게 뭔 밸패인지....

찐빠난게 아닐가 싶음니다..
도와주십시요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