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640에서 1660 깡 강화 하려는데

마이늕22
댓글: 13 개
조회: 586
2026-06-24 15:10:24
1640 복귀라서 1640 > 1660 깡으로 올리려고 합니다. (패스권 효율적으로 쓰려고)

1. 본캐는 1640 > 1660 깡으로 강화 / 이벤트 패스권으로는 부캐 1660 올리려고 하는데 
 이게 젤 현명하게 쓰는 법이겠죠?

2. 1640 > 1660은 20만골정도 들어간다고 하던데 맞나요?

1억2000만 븜튜버 - 던전앤파이터 채널

Lv20 마이늕2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