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황후도 구조 병신인데 패치좀 해줘.

더사랑해
댓글: 2 개
조회: 125
비공감: 1
2026-06-24 15:16:17
1. 노피면 주력기 노경면
피면은 당연히 없고, 주력기 1등~5등까지중,[나머지는 딜지분 0%]
초각스킬[딜지분1등], 카운터스킬[딜지분5등] 제외 노경면


2. 자버프

5초지속 자버프 있음.
5초내로 눌러서 넣어야되는 키보드 7개[아덴 제외]

3. 과도한 치피, 뭉가

위에 언급한 자버프가 치피임.
예둔 못쓰고 뭉가 고정으로 쓰고있는데 치피가 높아서 딜차이가 심함[절정과 동일]

4. 치적 불균형

주력기 치적
1등 더데빌 0%
2등 레인 45%
3등 포카드 44%
4등 시가 40%
5등 세렌 0%

44,45 는 놀리는거임?

그 외 부수적인건 언급안하겠음.
사실 다 떠나서 경피면문제만 해결해주면 좋겠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