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30 가려다 3백만골 썼네 실환가..

펩시좋아
댓글: 17 개
조회: 2539
2026-06-24 15:20:08
골드 원래 4백만골 들고 있어서 1720은 금방 찍고 1730까지만 찍어줘야지 했는데
1720 다 찍고 20강 세부위 하고 나니까 320만골 날라감 이거 맞음??
파괴석에 다 쓴건가 뭐지 숨결도 귀속 많이 있었는데 뭔 골드가 3백만골 쓰고도 1730이 안되냐..
다음부턴 천천히 해야겠다 분명 전에는 점핑하고 바로 달려도 이 정도로 안 썼는데 뭐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