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번 모코코캠프 말인데

세피니하
댓글: 2 개
조회: 226
2026-06-24 15:31:25
워밍업을 하면 1700장비가 된다는거고 18+상재20 준다는거 같은데

기존에 1680 찍은 캐릭에 워밍업을 준다고 쳤을때

균등강화 한게 아니라면 어떤 장비는 20+10 일수도 있고 어떤 장비는 16+0 일수도 있을텐데

그럼 이걸 합쳐서 계승을 할수있는거야? 아님 택1 해서 갈든지 버려야하는거야?

끼고있는 장비가 18+20으로 바뀌는 개념인가?

이따 퇴근해서 해봐야하는데 잘모르겠네

해본사람 알려주삼

Lv30 세피니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