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존에 하던 분들 이번 이벤트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조언좀

알티폰
댓글: 7 개
조회: 139
2026-06-24 15:44:02
(올 겨울 복귀유저임)
나 지금 본케 1755에 얘만 키우고 있었고
1714 3명으로 골드 벌어오게 시켰었거든

근데 이제 1710도 절반 싱글골드기도 하고 딱히 더 케릭 더 늘리고싶은 생각도 없고 얘네도 이제 잘 안돌리고 거의 본케만 하고있거든
그러면 그냥 이벤 넘기는게 좋을까?
4케릭 넘게 돌리긴 절대 무리고 나머지 3케릭이 1710내에서는 거의 할수있는거 다 해놔서 딱히 이번에 받을 보상들도 맛없거든 (8렙둘둘 +  아크그리드 6유물)
보상 많아보이는게 아깝긴 해도 뭐 그냥 없는셈 치고 넘기는게 맞겠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