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쌤들 복귀뉴비 도움좀!!!!!

목화맛쿠키
조회: 107
2026-06-24 15:55:45
지금 본캐 1750겨우찍고 이제 슈모익 올리려는데
지금 골드 50만에 재료는 그냥 거의 없어요

근데 전설지옥나락열쇠 교환권 한 네장이랑 영웅 세장인가? 아무튼 일곱개정도 있는데 그거 그냥 바로 슈모익에 쓸까요? 아니면 1730까지 존버할까요?

일단 차원술사랑 해서 1750 세개 4500+ 만들기가 목표에요 본캐는지금 4070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