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코코 직업 추천 (환수사 vs 기상술사)

없당다
댓글: 4 개
조회: 230
2026-06-24 16:04:12
안녕하세요 

이제 막 기상술사 1660을 달성한 모코코입니다 

힘겹게 1660을 달성했는데 이번엔 달칵으로 1660 그리고 캠프로 1720이 된다니 해탈하면서도 신나네요 

환수사도 요새 키우고 있어 고민입니다

기상술사 vs 환수사 

둘다 취향에 맞고 귀엽고 스킬도 시원시원하고 참 고민이에여 

환수사는 너프당한다는 말도 있고 ......? 고민이네요!!!!!!!!!!!!!!!!!!!!!! 

Lv1 없당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