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패가 도대체 누굴 위한 패치냐

아이콘 다슬
조회: 140
2026-06-24 16:05:32
옆동네 앞동네 뒷동네 뭐 새롭게 태어난 한집도 모르겠다만
뭔가 찐빠나고 어딘가 모자르고 약하고 이도저도 아니고
이게 밸런스 패치고 이게 구조개선임 ?
서폿은 기대도 안했다만 내 주변에 딜러들이 다 ㅅㅂ
너덜너덜해진 채로 정상영업합니다 이러는데
차마 레이드 가자고 말을 못하겠네
이러면서 신캐 키울지 기존 캐릭 키울지 정하란건가
신캐 육성 빌드업을 설마 이렇게 한거라면 인정함 ㅇ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