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야야야야이 쉬발것들아 테섭을 좀 써라

헤리리크
댓글: 8 개
조회: 140
2026-06-24 16:29:09
도대체 시벌 유저랑 본섭을 얼마나 좆으로 생각하면 걍 씨잇펄 찐빠가 여기저기서 다터지고 앉았냐
인벤 보다보니 그냥 어이가 쳐없네 이게 한낮 일반 웹 어플도 이거보단 테스트 많이돌리고 배포하겠다

무슨 오늘 신캐가 나오기를 했냐 새로운 바다가 나왔냐 대륙이 나왔냐 월드보스가 나오기라도 했냐
언제까지 이럴거야 대체

그냥 테섭 n명 신청 받아서 좀 돌려
대충 기준 따다가 공명의기운 던져주고 버그 리포트한사람들 확인해보고 +@ 던져주면 되잖아

로아온 하고 테섭 오픈해주고 화요일까지 받아서 수요일에 픽스해다 오픈 했으면 됐잖아
이런싯팔 한섭 유저가 니네 중섭 테스터야?
진짜 일 조까치하네
기본은 좀 지켜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