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점핑권 진짜 왜 빨리안해줌?

멜렝이
댓글: 1 개
조회: 380
2026-06-24 16:30:19
1640찍어놓고 재화쌓아놓고 존버해놓은거 점핑권쓰려니 림레이크 밀렷다고 안써지는 그-지같은 겜
슈모익부스트 1660부터 쓰게 만들어 놓고 점핑권은 못쓰게 막아놓고 병원갈겸 오늘 연차썼더니 에휴휴
슈모익 재련시 2배가 아니고 4배 이런 버그터지면 칼같이 패치할거면서 이런건 질질끌더라
점핑권 패치하는데 뭐 집에 있는 고양이 데려다가 수정하니??
유저가 손해보는 버그는 질질끌고~ 겜사가 손해보는 버그는 칼같이 고치고~

염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