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과연 피메 건슬이 딸깍 타대일까

아이콘 Newjeans
댓글: 4 개
조회: 138
2026-06-24 16:41:29
지금 잔향으로 넘어와서는 진짜 난이도가 엄청나게 내려간 건 맞는데
아직 오리지널 피메코어인 티거는 로아 캐릭 중에서도 낮은 난이도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아직도 쉬운 캐릭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네

스마게 피셜로도 예전엔 난이도 최상이였고
티거는 옛날 피메랑 달라진게 1도 없는 코어라 그대로라고 생각함

딸깍 타대가 그냥 아덴기가 없어서 딸깍 타대인걸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