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스마게는 진짜 운영을 왜이렇게하냐?

심리분석가
댓글: 1 개
조회: 191
2026-06-24 18:17:13
나 로아 정말재밌고
이번 패치랑 로아온 다 맘에들어
오늘 집가서 슈모익 먹이고 키울생각에 행복월루중인데

슈모익적용하는 첫날에 상재나 서머너 찐빠난거 왜 바로 안고쳐주는거냐
반대로 서머너 댐지 2배로 들어가고 상재 4배적용 이런거였으면
바로 샤따내리고 임점했을거같은데

이런 사소한거에 짜게식어

또 결국 내일 아침에 점검해서 고치겠지..
기회비용 조까쇼 하고 그냥 환급만 해주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