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7월 8일 혹은 그 다음 주에 밸패 한번 더 해야한다고생각

브루탈
댓글: 4 개
조회: 217
2026-06-24 18:33:22
유틸적인 개선이라던가
딜 체급 부족들 좀 올려준다던가
신캐 나오면서 혹은 신캐 as하면서 한번 더 해줘
내 본캐가 구조 개선 못받아서 그런거 맞음
대대적인 개편까지는 기대도 안함
격폭 구조 유틸 살짝씩만 건드려줘도 불쾌한거 많이 사라지는데 좀 해주라 응? 제발
제발 언제까지 시즌2~시즌2.5 해야하냐고
나도 쿨 기다림 없이 교차사이클 박고싶다고
퓨클 경면 채용하고 싶다고
나도 관통기로 백 잡고 싶다고
좀 해줘라 징징징징징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