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리퍼 키우고 있는데 이거 대체 머하는 직업임...

아이콘 설렘
댓글: 2 개
조회: 231
2026-06-24 19:17:53


낙원돌고있는데 앞으로갔다 뒤로갔다 아덴키면 뒤로 가는데 내 마우스가 앞에있어서 뒤로 가는게 맞네 근데 쉐스도 백스템이라 한번더 뒤로가면 뭐야 저거 왜이렇게 멀리있어 스페쓰고 다가가서 라스트그래피티 쓰는데 이번에는 보스 넘어가서 뒤로 디스토션 이동기 쓰는데 이번에는 마우스 반대로 쓰고있어서 보스 헤드 전방위 5m 돌진 아 이거 돌아가야 하는데

이거 대체 머하는 직업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