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실 로아의 진정한 주인공은 똥캐들임

아이콘 내껀너무약해
조회: 80
2026-06-24 19:25:12
똥캐들이 있어야
1티어들이 똥캐들보면서
우월감과 그래 내가 버스태워줄게같은 기분을 느낄수있게 해주며

족쇄달고 밍기적 거리면서 화가 많고 맨날 울어야
차원술사같은 신캐들이 어디서든 백어택 오픈!이러면서 우리가 ㅈㄴ편한케릭이구나를 느낄수있게 해주는

로아의 진정한 주인공
똥냄새 케릭터들임

그러니까 레이드 배척하지말고
잘데려가줘라 너네끼리 가다가 진짜 깔개들 사라지면 로아 망한다

벨가르딘은 커녕 재수없으면 다음 로아온 윈터까지 병신확정인데 너네까지 외면하면 못버틴다 진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