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래서 점핑권 언제고칠건데 개병신들아

Alsok
댓글: 61 개
조회: 15606
추천: 166
비공감: 2
2026-06-24 19:29:01
내가 유입시킨 지인들 퇴근하고서
로아온 한참 전부터 미리 준비한다고 1640캐릭 주차 만들어뒀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점핑권도 못쓰고 손가락 쳐빨고있다고 병신들아

기존유저들 상재로 손해를 보건 1660 깡으로 찍어서 누골 10만골 손해보건 다 참겠는데

유입받고싶은거아니야?
하루 손해보기 싫으면
한달동안 카멘 에키드나 트라이 구르면서 아바타도 사주고 정든 캐릭 쳐지우고 새로 만들라고할까?

축제급 업데이트 첫날부터 찐빠 내놓고 내일 쳐고칠거야?

진짜 게임이 존나 쪽팔린 수준이야 그냥
어디가서 게임해보라 하기도 미안하게 만드는 무능한새끼들아 너무 하잖아 이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