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즘 같은 시대에 조력자가 뜰 수 있는거냐 ?

배롱배롱
댓글: 3 개
조회: 145
2026-06-24 19:34:56
점수고 뭐고를 떠나서 접은 계정을 받고 하는거든뭐든
이게 맞냐 아니 딜이 줫나 안뜨길래 뭐지 쌍치적이라 그런건가 하고 봣는데
낙인이 묻는 꼴을 못봤어 끝나고 따지니까 인터넷 불안해서 그렇다고 미안하다는데
저정도면 뭐 잡는 내내 아무것도 안하고 있던 꼴 아니냐 ?
저러고 3분걸렸어 하 그냥 낙공60-70만 굴려도 찬조는 뜰텐데 뭐냐 ㅋㅋ

Lv3 배롱배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