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상재버그 진짜 좆같다 스마게

Dotosen
댓글: 2 개
조회: 326
2026-06-24 19:51:30
이건 좀 비상상황 아니냐?
유입들 제대로 오는 시기에 첫 날 부터 이렇게 큰 찐빠가 터졌는데
긴급 점검이든 해서 오늘 안에 해결 해야하는 문제 아니야 이 정도면?


씨발 난 오후에는 해결 될 줄 알았지 솔직하게
개좆같은놈들아 유입하는 실친들이랑 지인들한테
"상급재련 버그가 있어서 잠깐 멈추는게 좋을 것 같다" 해야 하는게 맞냐?

보상 얻으려면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레이드 계속 먹어야 되는데 이딴 개 ㅣㅆ발 같은


이러고 "ㅎㅎ!! ㅋㅋ... ㅈㅅ;;" 하면서 야금술 재봉술 툭툭 던져주고 아비도스 몇 개 주고 끝나겠지?

UFC 맞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