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밸패로 두 가지는 알게 된 것 같음.

트라피카
조회: 158
2026-06-24 19:55:30
1. 이 자식들은 깨달음 포인트를 겨울 때 9포인트를 뿌릴 거라는 거. (의미 없는 아크패시브 사이드 노드 상향)

2. 호크보다 인원수가 적은 기공의 리메이크급 구조개선?
   이건 무조건 젠더락으로 여호크 나올 때 까지 구조개선 없음.
   중앙 대륙(12월) -> 에록(27년 6월?)

욕이 안 나올래야 안 나올 수가 없다. 하...

Lv22 트라피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