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10 딱렙으로 이번에 싱싱싱 처음 돌아보신분 수월한가용?

VVhich
댓글: 4 개
조회: 223
2026-06-24 19:55:40
서폿 캐릭이나, 그전에 키워서 전투력 높은분들 말구...

싱싱싱 후기글보면
발키리 2000대 (딜증 65%감안하면 전투력 오버파워..?) 혹은 2000후반~3000대
이런분들만 계셔서..

모챌익 보상받고, 1710 이번에 달고
싱싱싱 돌아보신분...? (대략 1710딱렙에 유물코어 해달별 17포면 2200~2400)

얼른씻고 유튜브 공략있는지 한번보고
돌아봐야겠네요..!

Lv32 VVhic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