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즘 로아 이게 맞냐?

입쁘
댓글: 139 개
조회: 21458
추천: 185
비공감: 16
2026-06-24 20:18:28
서버 칭호 레이드 3연병 터진거도 그렇고
로아온도 타게임에 비해 늦었으면서 신캐는 심지어 2주 뒤에 출시.
나이스단 6회제한 하나 언급 없어서 6캐릭 완성 된 사람은 8월 부터야 여름 이벤트 시작.

그리고 알데바란 세이크리아 대륙 미룬거 안불타는것도 신기함.
예고도 하고 마감기간 정해졌으면 맞춰서 작업을 추가로 하던가 했어야지 '미완성 보단 연기가 낫지' 이게 뭔 반응이지..?

밸패는 내가 사기캐니까 따로 뭐라 할 말 없지만 나도 본캐 갈아탄 입장에서 못받고 밀려난 직업들 ㅈㄴ 안쓰러움. 로아온 본론 초반에 대차게 말하길래 조금씩 이라도 전직업 구조 만져줄 줄 알았음.

ㅈㄴ목 빠지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봉밥 여름 이벤트 당일에 일부 모베캠 지정도 안되고 상재 버그까지 터진거 아는데 방치하는 배짱장사가 개역겨움.

요즘 갓겜충들이 늘어난건지 이런글 보이면 락카칠, 꼬우면 접어 ㅇㅈㄹ하는데
레이드 잘만드는거 빼고 뭐 스마게가 최근 유저나 인게임에서 잘한게 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