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디렉터님 장난쳐요?

아이콘 까치복어
조회: 212
2026-06-24 20:50:55
씨발 타겜보다 업뎃 느린것도 서러운데
밸패도 기대감만 부풀려서 길드원들 다 로아 ㅈ같다고 당분간
메플 하러간다고하고
씨이발 상재만 찐빠 난줄 알앗더니
1685캐릭에 슈모익 먹이니깐 세구빛이랑 아크패시브 레벨도 안줘.

그렇다고 후속대응이 빠른것도 아니고
공지가 잇는것도 아니고

씨발 사람들이 그래 미완성이면 더 다듬어서 천천히 내 이렇게
말해주니깐 사람이 좋아보여서 병신으로 보여요?

Lv57 까치복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