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점핑권2개 이거 맞나요?

킨우
댓글: 12 개
조회: 666
2026-06-24 21:39:42
지금 주는 점핑권이랑 차원술사때 주는 점핑권해서 총 2장이고

베이스캠프는 하나만인거 맞죠?

차원술사 슈모익 먹일거면 7/5에 차원술사에 점핑권+베이스캠프 지정하면 되는거고

지금 점핑권 먹여서 키우는건 그냥 1660만 찍어주는거고 나머지는 내가 직접 강화하면서 키우는거 맞나요?

아니면 베이스캠프도 2개줘서 지금 점핑+베캠 등록해도돼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