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눈가루의 버스트 총평

가차없는
댓글: 40 개
조회: 10729
추천: 33
비공감: 1
2026-06-24 21:55:05


눈가루) 12시간 버스트 연구해보고 총평하겠다


ㅈ구데기 밸패 전 버스트에 비하면 구조가 좋아진건 맞다

근데 존나 약한거까진 아닌데 딜이 약하긴 하다


허수가 잔재랑 비슷한데 

실전까지 따졌을때 버스트가 잔재보다 8~10%는 쎄야한다

구조가 잔재가 더 좋다


저렇게 해줘도 허수배율이 지금 너프먹은 망소빙이나 패싱 권왕보다 약하다

얘네보다 허수가 낮으면 실전에서 무조건 더 약하다


그래서 난 딜때문에 이번 밸패 만족하지는 않는다

허수만큼은 무조건 블레가 더 쎄야한다



Lv34 가차없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