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버스트 진짜 심각한데 as패치 들아와야됨

틀크크
댓글: 2 개
조회: 224
추천: 2
2026-06-24 22:36:34

눈가루는 버스트 허수가 잔재랑 비슷하다고 하는데
나 포함 내 주변 블레 스런 랭커들 모두 다 잔재가 허수배율 버스트보다 더 높게 나옴
잔재가 1.13~1.15면 버스트가 1.08~1.1정도

근데 문제는 버스트가 잔재보다 실전성이 구리단거임
족쇄 싹 다 지워준거랑 별개로 버스트의 딜사이클자체가 잔재에 비해서 상당히 저열함
지워준 족쇄 다 합친거보다 관통버스트의 유틸밸류가 더 높을 정도로 관통버스트 밸류가 개사기라..

아무리 생각해도 검기압축을 60퍼에서 35퍼로 박살내버린게 말이 안 됨 체급이라도 올려줘야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