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막힘없는 성장 1720레벨 ㅇㅈㄹ ㅋㅋㅋ

아이콘 주영
댓글: 103 개
조회: 23243
추천: 138
비공감: 1
2026-06-24 22:44:58
10시 로아 키자마자 

1640캐릭터 점핑 클릭 > 림레밀어서안됨 ㅋㅋ 60까지 직접찍으셈

1460캐릭터 점핑+슈모익 > 상재버그나서 1700찍고 올스탑

저번달에 복귀해서 배럭올리려고 

63000짜리 림레패스 2개사서 아제나 먹여놓고

재료 ㅈㄴ 모아놨더니 림레패스먹인애는 점핑못해용 ㅇㅈㄹ하고

그래도 찐빠낸거 고쳐준다고해서 다행이긴한데

내가 왜 오늘 1640 카던가토 돌아야됨?

왜 슈모익먹인애는 1700 카던가토 돌아야됨?

오늘 1730 3캐릭 올려서 느긋하게 재료도 캐고

할모시스택도 쌓아야징 했는데 내가 왜 하위보상 받아야됨 ㅇ..?

존나 예전에 전선 구분안해놔서 아래 티어 전선들어간거도아니고


오늘 쓰려고 모아놓은 아비도스만 2만개고 골드만 500만골인데

난 왜 10원도 쓸수없는것이양



그와중에 글쓰는데 위에 광고배너는 이지랄이네 ㅋㅋ



막힘없는 성장은 지랄 

막혔어요 

잘한다 시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