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진짜 오늘 하는 짓 ㅈㄴ 맘에 안드네

애옹인데옹
댓글: 6 개
조회: 259
추천: 2
2026-06-24 22:56:55
1640 림레이크 밀면 1660 점핑권이 안멕여져,
상재도 버그 있어, 레이드 가면 게임 브금 안들려
ㅅㅂ 게임이 ㅈㄴ 찐빠난게 한 두개가 아닌데 왜 임시점검을 안함?
바로 임점 1, 2시간 때리면 덧나냐?
로아온 전에 빨리 복귀해서 1640 찍고 지옥 돌리면 좋아요 했는데 1640은 점핑권을 못 줘
어찌저찌 1660 찍고 하익 멕여서 1700 찍었는데 상재 버그 있어서 강화하지 말고 참아래
ㅅㅂ 뉴비들이 퍽이나 우왕 게임 재밌다하고 다음날까지 기다렸다가 하겠다 다 바로 접지
지난번에 익스 나메 때 서버 팅길 때부터 ㅈㄴ 띄꺼움 max였는데 ㅈㄴ 석나가네
기존 유저도 못 잡고 신규 유저도 못 잡고 이게 뭐하는 짓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