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공 개선된 거 보니까 얘네 이번 밸패 최대 역량으로 한거긴 하네

아이콘 Kitkat1
댓글: 3 개
조회: 302
2026-06-24 23:00:10
스킬 추가된 개수나 코어 싹 다 갈아엎은것만 봐도 지난 유+충 합친 급임

그나마 유충은 기본 베이스 있고 스킬 몇 개 추가하고 보석 적용시키고 아크그리드도 막 싹 다 갈아엎어지진 않았는데

기공 보니까 세맥만 해도 걍 신캐임

호크에 관심이 없어서 안 한게 아니라 그냥 이게 최대한으로 일 한거인듯

암만봐도 기공 작업하고 남은 일정 보니까 호크까지 하는건 절대 불가능해서
블레이드랑 리퍼 서머너 좀 건들고 마무리 한 거 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