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씨발

아이콘 엠에스티
댓글: 3 개
조회: 183
2026-06-24 23:11:27








확률가지고 사람 놀려먹냐

저게 다 다른 캐릭들인데 어떻게든 승급못하게 죄다 s근처 균등성공 시켜서 공명석 바닥날때까지 계속 와리가리만 치고

20캐릭을 도는데 하다하다 막판에 승질나서 피방에서 육성으로 쌍욕을 했다

운없을 수 있는거? 오케이 인정이야

근데 제발 불쾌함이 올라올 정도로 장난질은 안했으면 좋겠어

나 나름 할만충에 대깨로라 그러려니 하는편인데도

이렇게 연달아 운이없을 확률이 쉽게 자주 당첨되는게 내 대가리로는 도저히 납득이 안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